현재 위치
  1. 게시판
  2. 공지사항

공지사항

공지사항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무통장 입금시 자동입금 확인이 되지 않는 경우
작성자 아클린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0-06-30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44

무통장 입금시에는 반드시 결제(입금)자 칸에 적어주신 성함과 실제 입금자 성함이 일치해야만 합니다.



 입금자 성함과 계좌 성함이 점, 띄어쓰기 하나라도 다를 경우


 주문시 결제(입금)자 칸에는 한글로 적었는데 통장 이름은 영문으로 되어있을 경우


주문하신 금액과 입금하신 금액이 다를 경우 (적립금을 사용해주셨는데 적립금 사용 전 금액으로 잘못 입금 하시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결제(입금)자는 개인 성함인데 계좌가 사업자 계좌인 경우


 같은 상품이나 같은 금액의 주문을 중복으로 해놓고 입금은 한번만 하신 경우 둘중 어떤 주문건으로 처리해야 하는지 인식되지 않아 자동처리가 되지 않습니다.


 입금을 먼저 하시고 주문을 하신경우 (주문 후에 입금을 해주시길 바랍니다.)


 주문을 안하시고 입금만 하신경우 저희쪽에 연락을 주시기 전까진 들어온 금액 외엔 연락처/주소 등 아무런 정보가 없기에 어떤 분이 입금을 하신건지 확인 해드리기 불가 합니다.


 위 해당사항에 없지만 입금을 하신지 몇시간이 지나도 입금확인 처리가 되지 않는 경우엔 같은날 동명이인이 있어서 처리가 되지 않거나 그외에 특이사항이 있을수 있으니

  문의글 또는 카카오 플러스 친구로  0월 0일 000 이름으로 입금했다는 내용과 주문하신분 성함을 남겨주시길 바랍니다. 그렇지 않은 경우엔 따로 저희쪽에서 확인을 해드리기가 어려워 입금을 해놓으셔도 입금완료 처리가 되지 않습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byte

비밀번호 OK CANCEL